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폭스바겐 공식 딜러 클라쎄오토, 일산 전시장 확장 이전 오픈, 경기권 고객 접점 강화

김종훈 기자 ㅣ fun@chosun.com
등록 2025.04.23 10:40

수원 전시장에 이어 일산 전시장 확장 이전 오픈, 경기 지역 네트워크 강화
325.71㎡의 지상 1층 규모의 단독 전시장, 모델 전용 하이라이트 공간 특화
주거 시설, 병원 등 생활 인프라 인접해 높은 고객 접근성 및 편의성 제공

일산동구 풍동에 위치한 폭스바겐 일산 전시장/폭스바겐 제공

폭스바겐 공식 딜러 클라쎄오토(대표 한영철)는 최근 수원 전시장에 이어 일산 전시장을 확장 이전 오픈하며 경기 지역 내 고객 접점을 한층 강화한다. 


클라쎄오토는 경기 수도권 중심의 고객 수요에 발맞춰 고객 접근성을 강화하고, 더욱 수준 높은 브랜드 체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경기 지역 네트워크를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일산동구 풍동에 위치한 폭스바겐 일산 전시장은 전용 면적 325.71㎡의 지상 1층 규모로, 기존 전시장과 달리 독립된 폭스바겐 전용 공간으로 운영되어 한결 쾌적하고 편안한 환경에서 차량을 둘러볼 수 있다. 주거 시설, 병원 등과 인접해 있어 높은 고객 접근성과 편의성도 자랑한다. 


전시장 내에는 최대 5대의 차량을 전시할 수 있어 폭스바겐의 다양한 주력 모델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으며, 모델의 개성을 한층 돋보이게 하는 전용 하이라이트 공간을 마련해 고객들에게 해당 모델의 특성과 감성을 효과적으로 전달하도록 했다. 총 24대를 수용할 수 있는 여유로운 주차 공간을 갖추고 있어 내방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일산 전시장 확장 이전 오픈을 기념해 클라쎄오토는 새롭게 개발한 전용 시승 코스를 통해 골프, 투아렉 등의 주력 모델들의 성능을 경험할 수 있는 고객 시승 이벤트를 진행하며, 시승을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는 차량용 방향제를 증정한다. 


클라쎄오토 한영철 대표는 “일산 지역 내 더욱 많은 고객들이 일상에서 폭스바겐을 경험할 수 있도록 전시장 확장 이전을 결정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는 품질과 서비스로, 폭스바겐만의 가치를 전달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일산동구 풍동에 위치한 폭스바겐 일산 전시장/폭스바겐 제공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