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에이머스, 'Starry Night'로 본격 컴백…청량X풋풋 소년美 폭발

이우정 기자 ㅣ lwjjane864@chosun.com
등록 2025.04.11 10:27

사진: 하이퍼리듬 제공

그룹 에이머스(AIMERS)가 청량 무드를 몰고 컴백했다.

지난 10일 에이머스(승현, 은준, 도륜, 요엘, 승환, 우영)가 세 번째 싱글 앨범 'Starry Night'를 발매,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했다.

'Starry Night'은 별이 쏟아지는 밤하늘 아래의 자유로운 영혼들을 표현한 곡으로, 레트로하고 펑키한 기타 리듬과 묵직한 베이스 라인이 감성적인 피아노와 절묘하게 어우러진 노래다. 청량하면서도 즐거운 분위기 속 풋풋한 사랑의 감정을 느낄 수 있다.

에이머스는 컴백을 기념해 팬덤 에이밍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했다. 지난 10일 음원 발매 시간에 맞춰 서울 강남과 강북 지역 대형 전광판에 'Starry Night' 뮤직비디오 풀버전을 공개한 것. 이번 이벤트를 기획한 커뮤니티 서비스 팬덤십(FandomShip) 운영사 컴퍼니에이(주) 이헌승 대표는 "오프라인에서 MV 공개로 인해 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였다. 앞으로도 아티스트와 팬이 더욱 가깝게 소통할 다양한 기회를 지속적으로 만들어가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에이머스는 지난 2022년 11월 첫 번째 미니앨범 'STAGE 0. BETTING STARTS'을 발매하고 데뷔했다. 이후 2023년 일본 데뷔 앨범 'Bubbling'으로 오리콘 데일리 차트 2위, 빌보드 재팬 톱 싱글 세일즈 차트에 진입하는 성적을 거뒀다. 또한 지난해 방송한 한일 합작 K-POP 보이그룹 리얼리티 서바이벌 'Re:Born'에도 출연해 실력을 입증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최신기사 더보기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