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롯데웰푸드, 영양강화·식사대용 제과 브랜드 '컴포트잇츠이너프' 론칭

김태동 기자 ㅣ tad@chosun.com
등록 2025.02.03 10:25

식사 횟수 줄고 영양성분 관심은 증가한 현대인의 식습관에 대응
통곡물과 100% 국내산 압착보리 주원료로 단백질, 식이섬유 함량↑… 당류, 포화지방↓

롯데웰푸드 '컴포트잇츠이너프' / 롯데웰푸드 제공

롯데웰푸드가 영양강화·식사대용 제과 브랜드 '컴포트잇츠이너프'를 론칭하고 6종의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컴포트잇츠이너프'는 헬스·웰니스 요소를 강화한 영양강화·식사대용 제과 브랜드를 지향한다. 간편한 먹거리를 의미하는 '컴포트잇츠'와 하루를 위한 충분한 영양이라는 '이너프 뉴트리션 오브 유어 파인 데이즈'를 결합한 브랜드명이다. 균형 잡힌 영양 설계를 위해 롯데중앙연구소의 보리 및 통곡물 연구 결과와 제품 개발 노하우를 적용했다.

롯데웰푸드는 편의성과 영양을 동시에 추구하는 라이프 퍼포머를 공략한다. 이번 론칭과 함께 선보이는 신제품은 ▲베이크드쿠키 ▲토스티드브레드 ▲골든츄이바 ▲큐브케이크 ▲쉐이크밀 ▲클래식보리밀 총 6종이다. 통곡물과 100% 국내산 압착보리를 주원료로 단백질과 식이섬유 함량을 높이고 당류와 포화지방은 줄인 것이 특징이다.

컴포트잇츠이너프 신제품은 롯데웰푸드 공식 온라인몰 '스위트몰'에서 사전 예약으로 먼저 만나볼 수 있다. 향후 편의점, 할인점, H&B 스토어, 이커머스 등 온라인 및 오프라인 채널로 판매처를 확대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려갈 계획이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