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갤러리아, 17일부터 웨딩 페스타

김태동 기자 ㅣ tad@chosun.com
등록 2025.01.15 17:17

갤러리아명품관 '웨딩 페스타 2025' 행사 포스터/ 갤러리아 제공

갤러리아백화점은 서울 명품관에서 17일부터 26일까지 '웨딩 페스타 2025' 행사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결혼 예물과 혼수 구매 고객들을 위해 ▲금액할인권 지급 ▲10개월 무이자 할부 ▲더블 마일리지 적립 등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

갤러리아는 행사 기간 중 웨딩 마일리지 신규 가입 고객에게 3만원 금액할인권을 지급한다. 금액할인권은 31일까지 매장에서 20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행사 기간 300만원 이상 구매 시 1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한다. 웨딩 마일리지 행사에 참여한 브랜드에 한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명품∙하이주얼리∙패션∙화장품∙홈리빙 구매 고객 대상 '더블 마일리지' 혜택도 제공한다. 웨딩 마일리지 가입 고객이 행사 기간 내 구매 시 결제 금액의 최대 250%까지 웨딩 마일리지로 적립해준다. 펜디, 미우미우, 그라프, 쇼파드, 쇼메, 오메가, 아크레도, 몽클레르 등 총 1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특히 삼성, LG 등 대형가전 구매 시 결제 금액의 100%를 웨딩 마일리지로 적립해준다. 기존 구매 금액의 50%만 적립해주던 대형가전 마일리지를 2배로 늘려 혜택을 확대했다. 이외에도 각 브랜드별 자체 웨딩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해 금액 할인,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적립된 마일리지는 적립기간(6개월) 이후 구매 금액에 따라 5% 상당을 상품권으로 받을 수 있다. 웨딩 마일리지는 구비 서류(신분증, 청첩장, 예식장 계약서)를 지참 시 카드센터에서 발급 가능하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