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한국앤컴퍼니그룹 ‘2024 크리스마스 소원 이벤트’…포토존과 룰렛 등 다채로워

이지홍 기자 ㅣ zhong@chosun.com
등록 2024.12.17 16:18

연말 맞이 소원 작성 이벤트로 복지 증진

/한국앤컴퍼니 제공

한국앤컴퍼니그룹이 직원들의 편안하고 행복한 근무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중이다.


한국앤컴퍼니그룹이 지난 12일부터 19일까지 국내 임직원을 대상으로 ‘2024 크리스마스 소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행사는 본사 ‘테크노플렉스’를 시작으로 하이테크 연구소 ‘한국테크노돔’, ‘한국엔지니어링랩’, 대전공장, 금산공장에서 순차적으로 이뤄진다.


한국앤컴퍼니그룹은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한국네트웍스, 한국엔지니어링웍스, 한국프리시전웍스 등의 지주사로, 임직원을 위한 가족 초청 행사 패밀리데이, 가족 초청 신입사원 환영회, 임직원 자녀 초청 과학캠프, 그룹 연수원 활용 휴양 시설 제공 등 건전한 기업문화를 위한 임직원 프로그램 운영으로 잘 알려져있다. 


이번 이벤트는 크리스마스〮연말을 맞이해 편안한 근무환경을 조성하고 조직원 간 소통을 증진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수평적 문화와 협업을 통한 창의성을 강조하는 그룹 고유 기업문화인 '프로액티브 컬처'를 반영한 것이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새해 소망 엽서를 통해 식사권 등 선물에 응모하는 ‘소원 작성 이벤트’,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포토존’, 현장에서 경품을 제공하는 ‘룰렛 이벤트’를 준비했다.


행사장 곳곳에는 사내 커뮤니케이션 캐릭터인 ‘이노(INNO)’, ‘베이(VEI)’, ‘션(SEAN)’이 배치돼 재미요소를 더했다.


그룹 관계자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열심히 업무에 매진하고 있는 임직원분들에게 즐거운 이벤트를 제공할 수 있어 뜻깊다”면서 “앞으로도 직원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준비해 회사 생활에서 소소한 재미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