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강우, '귀문' 속 무당의 피 흐르는 캐릭터…감독 "디테일이 살아있는 배우"
배우 김강우가 연기 인생 최초로 공포 장르에 도전하며 변신에 나선다. 영화 '귀문'을 통해서다.영화 '귀문'은 공포 장르의 영화다. 1990년 집단 살인..
[인터뷰] 김준수 "뮤지컬 배우로서 목표? 무대 위에 은은하게 남고 싶어요"
뮤지컬 '드라큘라'의 국내 공연이 해외 공연과 다른 점이 있다. 바로 김준수의 유무다. 뮤지컬 '드라큘라' 초연 때부터 활약, 이제는 '드라큘라'와 떼려..
[인터뷰] '진기주'라는 자신감=피·땀·연골
배우 진기주에게 갖는 인상은 어떤 것일지 모르겠다. 개인적으로는 '유퀴즈 온더 블럭'을 통해 봤던 이직의 왕 느낌이 강했다. 대기업과 기자 생활을 거쳐 ..
[드라마톡] 지성·김민정 재회한 '악마판사'→전지현 출격 '킹덤: 아신전'…7월 라인업
어느덧 2021년도 반환점을 돌았다. 하반기를 시작하는 7월, 어떤 드라마가 새롭게 시작될까. ◆ tvN 새 토일드라마 '악마판사'tvN 새 토일드라마..
[인터뷰] "한때 100미터 12초" 위하준, 이렇게 연쇄살인마에 착붙일 줄
영화 '미드나이트'를 보고 난 후, 잘 지워지지 않는 장면이 있다. 바로 배우 위하준이 배우 진기주를 향해 달리는, 그 상황을 즐기는 모습이다. 전력 질..
[종합] '랑종', '곡성' 나홍진 프로듀서도 말렸던 표현 수위
영화 '랑종'에 대한 기대감이 높다. 영화 '곡성'을 연출한 나홍진 감독이 기획, 제작하고 직접 시나리오 원안을 집필한 작품으로 연출은 '셔터'로 태국 ..
김재중 측, "새 드라마 '나쁜기억 지우개' 출연 검토 중"(공식)
김재중이 안방극장 복귀에 시동을 건다.2일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측이 본지에 "김재중이 새 드라마 '나쁜기억 지우개' 출연을 제안 받고 검토 중이다"..
'싱어게인 32호' 사이로, 7월 9일 블랙아이드필승 곡으로 컴백
'싱어게인'을 통해 강렬한 존재감을 입증한 남성 보컬 듀오 사이로(415)가 신곡을 들고 1년 만에 돌아온다. 2일 하이업엔터테인먼트는 "사이로가 오는 ..
김우빈, '택배기사' 합류? "제안받고 검토 중인 작품" (공식)
배우 김우빈이 '택배기사'에 합류할지는 아직 미정이다.2일 일간스포츠 측은 "김우빈이 넷플릭스 '택배기사' 주인공으로 결정돼 촬영을 기다리고 있다. '택..
'명량' 이을 '노량: 죽음의바다', 크랭크업…김윤석표 이순신 어떨까
영화 '명량'의 명성을 이어갈까. 이순신의 마지막 전투를 그린 영화 '노량: 죽음의 바다'가 크랭크업했다.2일 '노량: 죽음의 바다'의 크랭크업 소식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