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오랜 팬에겐 추억을, 새 관객에겐 명작을…'탑건: 매버릭'
파일럿의 낭만을 한껏 뽐냈던 '탑건'이 36년 만에 더 완숙한 매력으로 돌아왔다. 싱그러웠던 20대를 넘어 어느새 중년이 된 매버릭의 이야기, 톰 크루즈..
정유미, 티 음료 광고 모델 발탁…"건강하고 자연스러운 美"
정유미가 티 음료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최근 코카콜라사 측이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으로 사랑받고 있는 배우 정유미를 신제품 ‘태양의 원차 주전자차(이하 ‘주..
채널 AXN 개편…'베터 콜 사울'→오리지널 콘텐츠까지 정상급 편성
채널 AXN이 개편과 함께 정상급 프로그램 편성으로 시청자를 향한 문을 활짝 열었다.글로벌 채널 AXN 측은 9일 "채널 개편과 함께 최정예 미국 드라마..
윤종훈, N극에서 S극으로 이어지는 유죄인간 행보
배우 윤종훈이 tvN 드라마 '별똥별'에서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보여준 모습과 확 달라진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공통점이 딱 하나 있긴 ..
김연아, 청량 미소 포착…건강美 넘치는 일상
연아 전 피겨스케이팅 선수가 게토레이 캠페인 콘셉트 포토 첫 주자로 나섰다. 펩시코리아는 지난 8일 오후 8시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이하 스타쉽) 공식 SN..
[인터뷰] 이요원 "감정적으로 힘들었던 '그마클', 더 배울 수 있었던 작품"
처연함과 단단함, 양극단의 모습을 한 몸에 표현해 내는 배우가 있다. 2년 반 만에 드라마로 돌아온 배우 이요원이 그렇다. 동안 비주얼에 소녀 같은 분위..
[종합] "존재감 강한 강하늘·이유영·허성태"가 '인사이더'로 어우러지는 법
강하늘, 이유영, 허성태까지 한 명 한 명의 존재감이 막강하다. 특히 장르물에서 이름값을 발휘하는 배우들이다. 이들이 '인사이더'라는 하나의 작품을 통해..
[종합] '한국형 어벤져스' 노리는 '마녀2', 새로움과 변신의 향연
4년 만에 새 주인공을 들고 온 '마녀2'가 더 넓어진 세계관으로 관객을 찾는다. 지난 2018년, '김다미'라는 진주를 세상에 꺼낸 박훈정 감독이 이번..
[종합] "단순한 로맨스 아닌 성장 스토리"…시즌2로 돌아온 '유미의 세포들'
"시즌2의 키워드는 성장이다. 바비와 유미의 로맨스가 메인이지만, 단순한 로맨스가 아닌, 서로가 서로를 보며 자신을 돌아보고 깨닫고, 나아가는 과정을 겪..
나문희X최우성 한집살이? '룸 쉐어링', 6월 22일 개봉
배우 나문희, 최우성이 열연한 영화 '룸 쉐어링'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영화 '룸 쉐어링'은 까다롭고 별난 할머니 ‘금분’(나문희)과 흙수저 대학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