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일당백집사' 이혜리 "평범한 인물에게 생긴 '히어로적 면모'…매력적"
이혜리가 '일당백집사'로 돌아온다. 19일 MBC 새 수목드라마 '일당백집사'(극본 이선혜, 연출 심소연·박선영)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려 연출을 맡은 ..
[종합] 교환 일기장 속 첫사랑이 영화로…김유정·변우석·박정우·노윤서 '20세기 소녀'
"첫 시작은 친구와 쓰던 교환 일기장이었다. 제 친구들도 나이를 먹고 결혼하고 육아에 시달릴 때, 우연히 친구가 첫사랑 오빠와 마주쳤다는 이야기를 했다...
[종합] 김윤진·나나도 감탄…소지섭의 첫 스릴러 장르 도전 '자백'
"제가 보면서 느낀 건데, 소지섭 선배님은 앞으로 스릴러 장르만 하시는 건 아닐까 싶을 정도로 너무나 매력적이셨다고 생각합니다."영화 '자백'에서 함께 ..
[종합] 유해진X류준열, 세 번째 재회…'올빼미'서 보여줄 쫄깃한 궁중 스릴러 어떨까
유해진과 류준열이 영화 '올빼미'를 통해 또다시 재회했다. 무려 세 번째 호흡이다. 이번 작품에서 유해진은 첫 왕 역할에 도전하고, 류준열은 맹인 역할을..
하이브 BTS 입대 공식화, 더 시티 프로젝트 기약없이 멀어질까
하이브가 방탄소년단(BTS)의 입대를 공식화했다. 이에 따라 하이브는 BTS의 입대 공백을 메워야 하는 과제를 안게 됐다. 올해 시작된 더 시티 프로..
[종합] (여자)아이들 "'Nxde'의 의미? 벗겨진 것이 아닌, 있는 그대로의 나"
(여자)아이들이 파격적인 콘셉트를 앞세워 컴백한다. 17일 (여자)아이들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섯 번째 미니 앨범 'I love'(아이 러브) ..
[종합] "더 단단해진 느낌으로"…르세라핌, 그 자체를 녹여낸 'ANTIFRAGILE'
"더 단단해진 느낌으로 컴백하고 싶었다." 17일 서울 서대문구 연세대학교 신촌캠퍼스 백주년기념관에서는 두 번째 미니앨범 'ANTIFRAGILE'(안티프..
[공연뷰] 간판 내리고 '탈덕 문' 잠갔다, 여기가 바로 블랙핑크 AREA
말 그대로 'Shut Down' 된 시간이었다. 팬들의 탈덕 문을 완전히 잠근, 이곳이 바로 'BLACKPINK AREA'다. 지난 15일과 16일 양일..
[종합] 가요계 해결사 노리는 케플러 "우리는 노래·랩·퍼포먼스 다 되는 '올라운더'"
아홉 명의 해결사로 돌아온 케플러가 4세대 대표 '퍼포먼스 맛집' 타이틀을 겨냥한다.13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케플러의 세 번째..
옹성우, 360도 완벽한 비주얼…화보 비하인드컷 공개
냉온을 오가는 옹성우의 매력이 담긴 화보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옹성우는 지난 12일 소속사 판타지오를 통해 다채로운 모습이 담긴 <코스모폴리탄> 10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