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 올 추석 간편한 주방 위생관리법 선보여
추석 명절이 한주 앞으로 다가오면서 주방 위생관리 필요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발표한 식중독 발생 현황에 따르면 2016년부..
이마트 직원 단톡방서 고객 성희롱·막말… 소비자 "불안 넘어 분노"
신세계그룹 자회사 이마트가 운영하는 전자매장 일렉트로마트 매니저들의 단체 카톡방에서 여성 고객들을 상대로 상습적인 음란 대화와 성희롱이 벌어졌다는 주장이..
CJ그룹 장남 '마약 밀수'혐의 구설수
CJ그룹이 또 한 번 '오너 일가' 문제로 구설수에 휘말리고 있다. 이재현 CJ그룹 회장의 장남인 이선호 CJ제일제당 부장이 항공편으로 마약을 국내에 밀..
이니스프리, 캐나다 토론토에 1호 '플래그십 스토어' 진출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지난달 30일(현지시간) 캐나다 토론토에 첫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캐나다 1호점은 약 250여 개 ..
모두투어, 8월 해외여행판매 24만9천명 기록
모두투어가 지난 8월 10만6000명의 해외여행(호텔 및 단품 판매포함)과 14만3000명의 항공권을 포함해 모두 24만9000명의 해외여행판매를 기록했..
이마트, 몽골에 3호점 오픈…국내 중소기업 판로확대 기여
이마트가 몽골 내 대형마트 중 최대 규모인 이마트 3호점을 오픈한다고 3일 밝혔다. 지난 2분기에 사상 첫 적자를 기록하는 등 부진이 이어지면서 해외 시..
GS리테일, 추석 맞아 사회공헌활동 활발
GS리테일 임직원들이 추석을 앞두고 사회 취약 계층 지원 및 지역 봉사활동에 나섰다. 허연수 GS리테일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 30여명은 3일 서울 서..
'마약 밀반입' CJ 장남 이선호, 캔디·젤리형 대마까지 적발
국내 귀국 항공편을 통해 마약 밀반입을 시도한 이재현 CJ그룹 회장의 장남 이선호 씨의 압수 물품에 캔디와 젤리형 대마도 포함된 것으로 알려졌다. 3일 ..
추석 연휴, 선호 여행지 1위 베트남 '다낭'
올해 추석 연휴 인기 여행지 순위에 일본을 제치고 대만 타이베이가 1위로 올랐다. 2일 여행업계에 따르면 이번 추석 연휴 기간 가장 많은 여행자가 선택..
유통업계, '푸드테크'로 1900만 오피스족 공략
유통업계가 주요 오피스 상권에 푸드테크를 기반으로 한 서비스를 속속 내놓으면서 침체된 소비 시장에 돌파구를 찾고 있다. 일정한 소비 패턴과 구매력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