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의선, 뉴욕오토쇼 간다…올해만 세번째 미국행
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이 오는 13일 개막하는 미국 뉴욕오토쇼에 참석한다. 11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정 회장은 뉴욕오토쇼에서 글로벌 완성차 브랜드들의..
볼보, 美 IIHS 충돌평가서 2년 연속 '최고 등급' 최다 수상
볼보자동차는 미국 고속도로 안전보험협회(IIHS) 주관으로 진행된 충돌 안전테스트 평가에서 3개 모델이 추가로 ‘탑 세이프티 픽 플러스(TSP+)’에 선..
쌍용차, 봄맞이 고객감사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쌍용자동차는 고객들의 안전한 운행과 쾌적한 자동차 생활을 위한 ‘봄맞이 고객감사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무상점검 이날..
한화큐셀, 美 태양광 모듈 시장점유율 주거용·상업용 1위 달성
한화솔루션 큐셀부문(이하 한화큐셀)이 2021년 미국 주거용과 상업용 태양광 모듈 시장에서 점유율 1위를 달성했다. 11일 글로벌 에너지 컨설팅 기업인..
삼성전자, 차세대 'N-ERP' 글로벌 도입 완료…업무속도·생산성 향상
삼성전자가 미래 경영환경에 대응하기 위한 디지털 혁신 비즈니스 플랫폼인 차세대 'N-ERP' 시스템 구축 프로젝트를 최종적으로 완료했다. 삼성전자는 ..
안철수 만난 정의선 "미래 모빌리티가 국가산업 견인···현대차 기여하겠다"
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은 8일 안철수 제20대 대통령직인수위원회 위원장과 만나 “현대차그룹은 미래 모빌리티 경쟁력을 강화해 대한민국이 글로벌 혁신 선도국..
정용원 쌍용차 관리인 "다수의 인수의향자와 접촉···최단 시일 내 M&A 성사 추진"
정용원 쌍용자동차 법정관리인은 8일 “현재 다수의 인수의향자와 접촉 중인 만큼 빠른 시일 내에 매각 방식 등을 결정하고 본격적으로 재매각을 추진할 예정”..
쌍방울그룹, 쌍용차 인수의향서 제출…KG그룹과 2파전
쌍용자동차 인수전 참여 의사를 밝힌 쌍방울그룹이 매각 주간사에 인수의향서를 공식 제출했다. 이엔플러스가 최근 쌍용차 인수 컨소시엄 참여와 관련해 검토를..
"2년 연속 파격 인상" LG전자, 올해 임금 8.2% 인상 합의
LG전자와 LG전자 노동조합이 평균 8%대의 2022년도 임금인상안에 최종 합의했다.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파격적인 임금인상이다. 8일 업계에 따르..
"탄소 배출 줄인다"···볼보, 스위스 천연섬유 가공회사 '비컴프'에 투자
볼보자동차는 스위스 천연섬유 가공회사 ‘비컴프’에 전략적 투자를 단행하고 지속가능한 친환경 소재 사용을 적극 확대한다고 8일 밝혔다. 비컴프는 천연섬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