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2분기 매출 19조 4720억…전장사업 흑자전환
LG전자가 악재 속에서도 2분기 기준 역대 최대 매출을 기록했다. LG전자는 연결기준 올 2분기 매출액 19조 4720억원, 영업이익 7917억 원을..
BMW 코리아, 럭셔리 플래그십 세단 뉴 7시리즈 사전 예약 실시
BMW 코리아가 7일 오후 3시부터 BMW 샵 온라인을 통해 럭셔리 플래그십 세단 뉴 7시리즈의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 BMW 뉴 7시리즈는 2015년..
한국조선해양, 2조 8690억원 규모 LNG운반선 10척 수주
현대중공업그룹의 조선 중간 지주사인 한국조선해양이 총 2조 8690억원 규모의 대형 LNG운반선 10척을 수주하는데 성공했다. 한국조선해양은 유럽 및..
삼성전자, 2분기 매출 77조·영업익 14조 '악재속 선방'
삼성전자가 올해 2분기 역대 두 번째로 많은 77조원의 매출을 올렸다. 우크라이나 사태 장기화와 인플레이션, 경기둔화에 따른 수요 위축 등 대내외 악재..
[시승기]G70 슈팅 브레이크 "세련되고 실용적"…트렁크 공간 40% 넓혀 차박까지
수입차가 우위를 점하고 있는 왜건 시장에 현대차의 고급 브랜드 제네시스가 제대로 된 작품을 들고 나왔다. 주인공은 럭셔리 스포츠 세단 G70의 외관에 ..
최태원 SK 회장, 멕시코 외무장관 만나 경제협력 방안 논의
최태원 SK그룹 회장이 멕시코 외무장관을 만나 한국과 멕시코간 경제협력에 SK가 적극적인 역할을 맡아 양국 경제발전에 기여할 수 있다는 점을 피력했다. ..
현대차그룹, 중남미 주요국에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지지 요청
2030 세계박람회(월드 엑스포) 유치 경쟁이 본격화되고 있는 가운데 현대자동차그룹이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지원에 나선다. 현대차그룹은 6일 중남미 주요..
"정통 SUV 귀환"…쌍용차, 토레스 본격 판매 돌입
쌍용자동차가 정통 SUV 스타일을 트렌디하게 해석해 고객의 자유로움과 또 다른 세계로의 모험을 실현해 줄 ‘Adventurous 토레스’를 공식 출시하고..
삼성전자, 멕시코 외교사절단 면담
삼성전자 경영진이 '2022 한국-중남미 미래협력 포럼'을 맞아 방한한 멕시코 외교사절단을 만나 삼성전자의 멕시코 사업 현황을 논의했다. 삼성전자 DX..
LG전자 전장사업 '훈풍'…상반기 신규 수주 8조원 달성
LG전자가 전장사업에서 올 상반기 총 8조 원 규모의 신규 프로젝트를 수주했다고 5일 밝혔다. LG전자 VS사업본부는 최근 유럽 프리미엄 자동차 브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