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이랜드 스파오, 성수 ‘푸퍼 랜드’ 팝업 성료

김태동 기자 ㅣ tad@chosun.com
등록 2024.11.11 13:17

스파오 성수 팝업 '푸퍼 랜드' 오픈 전 대기 중인 고객들/ 이랜드 제공

이랜드월드의 제조·유통 일괄(SPA) 브랜드 스파오가 성수동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10월 30일부터 11월 10일까지 12일간 서울 성수동에서 진행된 '푸퍼 랜드(PUFFER LAND)' 팝업스토어는 누적 방문객 2만 명을 기록하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특히 주말에는 일 평균 1500명 이상의 방문객이 몰려 성황을 이뤘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누적 판매량 200만장, 누적 매출 1000억 원을 기록한 스파오의 대표 상품 ‘푸퍼’를 주제로 한 체험형 공간으로 운영됐다. 방문객들은 다채로운 체험형 이벤트를 통해 푸퍼의 매력을 경험했다.

별다꾸(별걸 다 꾸민다) 트렌드를 반영한 '짚꾸존'에서는 많은 방문객들이 자신만의 개성을 담은 패딩 지퍼 꾸미기에 참여했으며, 푸퍼의 폭신한 디자인을 형상화한 포토부스 역시 대기행렬이 이어지며 큰 인기를 끌었다.

쇼룸에서는 베이직 푸퍼, 라이트재킷, 패딩조끼, 글로시 푸퍼, 롱패딩 등 24FW 푸퍼 컬렉션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었다. 남녀노소 모든 고객을 위한 다양한 스타일과 컬러로 구성된 제품들은 높은 가성비의 가격대로 큰 호응을 얻었다.

이랜드 스파오 관계자는 "앞으로도 스파오는 합리적인 가격에 모두가 입기 좋은 제품을 선보이고, 고객과 소통하며 더욱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