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의 출품작 ‘드래곤소드’, ‘테르비스’ 코스프레 화보 공개
코스프레 전문팀 ‘에이크라운’ 및 일본 코스프레 전문팀 ‘코스믹스’ 모델 참여
웹젠 1전시장 BTC 부스에서 6종의 신작 캐릭터 코스프레 행사 및 사인회 진행
드래곤소드의 캐릭터 세리스를 모델 아자 미유코가 맡았다/웹젠 제공
드래곤소드의 캐릭터 오네트를 모델 댱이가 맡았다/웹젠 제공
출품작 중 게임 정보를 처음으로 공개하는 ‘드래곤소드’는 유명 코스프레 전문팀 ‘에이크라운’ 소속 모델 ‘아자미유코’와 ‘댱이’가 천재 궁정 마법사 ‘세리스’, 상냥한 새벽의 성녀 ‘오네트’ 역을 맡았다.
국내외 행사에 참가하며 사전 IP 인지도를 확보 중인 ‘테르비스’의 코스프레는 한국과 일본 모델이 함께 진행한다.
‘현대N페스티벌 DCT’ 소속 레이싱 모델 ‘소이’와 ‘맹나현(DJ CHEEZ)’이 고양이 수인족 ‘린’과 이단심문관 ‘델리아’를 맡고, 지난 8월 일본 최대 서브컬처 행사 ‘코믹마켓’에서 ‘테르비스’ 코스프레로 큰 호응을 얻은 코스프레 전문팀 ‘코스믹스’ 소속 ‘노마치 마노’와 ‘유키무라 유노’가 유랑 퇴마사 ‘하루’, 수석 메이드 ‘미셸’을 맡았다.
테르비스의 캐릭터 델리아를 모델 맹나현(DJ 치즈)이 맡았다./웹젠 제공
웹젠은 ‘지스타2024’ 부스 현장에서 화보 속 코스프레 모델과 함께하는 미니게임과 단체 포토타임, 사인회 등 다양한 행사도 준비했다.
일부 이벤트에 참여한 방문객들은 코스프레 모델의 액세서리까지 얻을 수 있으며, 이 외 자세한 웹젠 부스 현장 이벤트와 코스프레 일정은 내용은 ‘웹젠 지스타 특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