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bhc 치킨, 고객 참여 프로그램 'bhc 쿠킹클래스' 인기

김태동 기자 ㅣ tad@chosun.com
등록 2024.10.28 09:50

bhc 치킨은 고객 참여형 체험 프로그램 'bhc 뿌링뿌링 쿠킹클래스'가 인기를 얻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다이닝브랜즈그룹 제공

bhc 치킨은 고객 참여형 체험 프로그램 'bhc 뿌링뿌링 쿠킹클래스'가 인기를 얻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bhc 쿠킹클래스는 bhc 치킨 대표 메뉴인 '뿌링클', '달콤바삭치즈볼' 등을 직접 만들어보는 체험 프로그램이다. 브랜드 역사를 비롯해 신메뉴 탄생 비화 등 흥미로운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외식 분야 전공 학생부터 동호회, 기업 및 기관 임직원, 복지단체 등 최소 15인에서 최대 28인의 단체라면 일반 소비자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지난 4월부터 매월 1~2회씩 진행된 bhc 쿠킹클래스는 장안대학교 프랜차이즈경영과 학생, 다문화가정을 포함한 용산교육복지센터 청소년, 예원유치원 출신 초,중학생 자녀 및 아빠, 이태원글로벌빌리지센터 외국인 유학생 등 현재까지 10개 단체에서 총 202명이 참여했다.

참가자들은 bhc 치킨 브랜드 역사를 비롯해, 닭 사육 과정부터 식탁에 오르기까지 치킨 탄생 일련의 과정 등에 관한 이론 교육을 들었고, 치킨 메뉴 및 사이드 메뉴를 직접 조리하는 실습 시간도 가졌다. 이외에도 다양한 궁금증을 해소하는 질의응답 세션을 진행했다.

bhc 치킨 관계자는 "앞으로도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