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밀레니얼웍스, 2024 서울 XR 페스티벌서 AI 기술 활용한 버추얼 캐릭터 체험 선보인다

강동현 기자 ㅣ kangdong@chosun.com
등록 2024.10.17 16:52

'2024 서울 XR 페스티벌' 포스터/밀레니얼웍스 제공

밀레니얼웍스가 오는 10월 18일부터 19일까지 성수동 '공간 와디즈'에서 열리는 2024 서울 XR 페스티벌에 참가한다. 이번 행사는 XR(확장 현실) 기술의 대중화와 혁신적인 콘텐츠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밀레니얼웍스는 버추얼 콘텐츠를 중심으로 관람객들에게 체험 기회를 준다.

밀레니얼웍스는 자사의 대표적인 AI 기반 포토부스 ‘애니모먼트’를 통해 새로운 형태의 체험을 제안한다. ‘애니모먼트’는 사진을 찍은 후, 1분 안에 생성형 AI를 활용해 촬영자의 이미지를 특색 있는 버추얼 캐릭터로 변환해준다. 이 행사는 변환된 캐릭터를 포토카드로 출력할 수 있는 서비스와 관람객들에게 특별한 체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밀레니얼웍스는 기술과 인간의 경험을 자연스럽게 연결하고, 누구나 손쉽게 AI 기술을 접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번 XR 페스티벌에서 밀레니얼웍스는 관람객들이 직접 만화 속 주인공이 되는 듯한 재미를 제공하며, 창의적이고 몰입감 있는 순간을 체험하게 한다. 밀레니얼웍스는 이러한 경험을 통해 XR 콘텐츠가 갖는 가능성과 잠재력을 널리 알리고자 한다.

서울 XR 페스티벌은 일반 시민, 학생, 그리고 예비 창업자 등 다양한 참여자를 대상으로 XR 기술의 최신 트렌드를 체험할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는 뷰티/패션, 건강, XR e스포츠 등 다양한 주제의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으며, 밀레니얼웍스의 부스는 1층에서 관람객을 맞을 예정이다.

2024 서울 XR 페스티벌은 10월 18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10월 19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성수동 공간 와디즈에서 열린다.

밀레니얼웍스 '애니모먼트'/밀레니얼웍스 제공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