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롯데칠성음료, '새로' 신규 광고 시사회 성료

김태동 기자 ㅣ tad@chosun.com
등록 2024.10.08 10:05

새로 신규광고 내레이션을 맡은 배우들이 메인 포토존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 롯데칠성음료 제공

롯데칠성음료가 지난 7일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열린 '새로구미뎐: 산 257' 본편 2편 ‘시린 칼날 아래, 새로이 피는 혼’ 애니메이션 광고 시사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시사회는 제로 슈거 소주 '새로'의 새로운 애니메이션 광고 공개를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사전 추첨을 통해 선정된 소비자 등 약 150여 명이 참석해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시사회에는 '새로'의 광고 나레이션으로 참여한 배우 천우희, 변요한, 이원정이 참석해 무대 인사를 진행하고 광고 주요 장면의 재연하며 관객들과 직접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 시사회에 참석한 관객을 대상으로 포토존 운영, 럭키드로우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됐다.

'새로구미뎐: 산 257'은 제로 슈거 소주 새로의 탄생지인 산 257 동굴을 둘러싼 세 남녀의 쟁탈전을 다룬 애니메이션 광고로 ‘새로운 시작 잊혀진 기억’, ‘시린 칼날 아래, 새로이 피는 혼’ 총 두편으로 구성됐으며 이번 시사회에서 공개된 ‘시린 칼날 아래, 새로이 피는 혼’은 롯데칠성음료 공식 유튜브 계정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