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즈(주), (주)샤인소프트, (주)하이나 3사 MOU 체결/메이즈(주) 제공
메이즈(주), (주)샤인소프트, (주)하이나 3사가 혁신적인 기술 협력을 강화하기 위한 업무제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각 사의 비즈니스 강점을 융합해 상호 간 신뢰를 바탕으로 시너지를 창출하며, 공동 성장 및 매출 증대를 목표로 하고 있다.
메이즈의 송기선 대표는 “샤인소프트, 하이나와의 협업은 메이즈의 오프라인 고객 경험 수집 솔루션인 라이브 리뷰의 새로운 시장을 열어줄 것”이라며 “이번 협약을 통해 3사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전했다.
샤인소프트의 신광배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메이즈와 하이나의 차별적인 기술을 융합해 폭발적인 시너지가 발생할 것으로 기대한다. 특히, 온/오프라인이 융합된 개인 맞춤형 빅데이터 기반 케어 솔루션을 구축하기 위한 적극적인 협력을 통해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는데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하이나의 신선화 대표는 “본 협약은 그동안 당사에서 역점적으로 추진해 온 건물 종합 케어 솔루션에 더해 샤인소프트의 SW 기술력과 메이즈의 AI 기술력을 융합해 경쟁력있는 차세대 제품 솔루션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돼 앞으로의 시너지가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번 MOU 체결은 3사가 공동으로 연구개발(R&D)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상호 기술 교류 및 인력 양성을 통해 경쟁력을 강화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고객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고, 시장의 변화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는 체계를 구축할 예정이다.
또한, 향후 공동 마케팅 및 세미나 개최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기술적 우수성을 널리 알릴 계획이다. 이번 MOU 체결을 통해 3사는 혁신적인 기술을 바탕으로 한 신규 제품 개발로 건물 모니터링 및 종합 오프라인 고객 케어 시장에서도 디지털 전환 경쟁력을 갖춘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각 사는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끊임없는 협력을 통해 혁신적인 비즈니스 모델을 창출하고,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MOU가 미래 성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된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