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메이즈, 샤인소프트, 하이나, 혁신 기술 융합 위한 MOU 체결

강동현 기자 ㅣ kangdong@chosun.com
등록 2024.10.08 11:32

메이즈(주), (주)샤인소프트, (주)하이나 3사 MOU 체결/메이즈(주) 제공

메이즈(주), (주)샤인소프트, (주)하이나 3사가 혁신적인 기술 협력을 강화하기 위한 업무제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각 사의 비즈니스 강점을 융합해 상호 간 신뢰를 바탕으로 시너지를 창출하며, 공동 성장 및 매출 증대를 목표로 하고 있다.

메이즈의 송기선 대표는 “샤인소프트, 하이나와의 협업은 메이즈의 오프라인 고객 경험 수집 솔루션인 라이브 리뷰의 새로운 시장을 열어줄 것”이라며 “이번 협약을 통해 3사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전했다.

샤인소프트의 신광배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메이즈와 하이나의 차별적인 기술을 융합해 폭발적인 시너지가 발생할 것으로 기대한다. 특히, 온/오프라인이 융합된 개인 맞춤형 빅데이터 기반 케어 솔루션을 구축하기 위한 적극적인 협력을 통해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는데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하이나의 신선화 대표는 “본 협약은 그동안 당사에서 역점적으로 추진해 온 건물 종합 케어 솔루션에 더해 샤인소프트의 SW 기술력과 메이즈의 AI 기술력을 융합해 경쟁력있는 차세대 제품 솔루션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돼 앞으로의 시너지가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번 MOU 체결은 3사가 공동으로 연구개발(R&D)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상호 기술 교류 및 인력 양성을 통해 경쟁력을 강화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고객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고, 시장의 변화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는 체계를 구축할 예정이다.

또한, 향후 공동 마케팅 및 세미나 개최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기술적 우수성을 널리 알릴 계획이다. 이번 MOU 체결을 통해 3사는 혁신적인 기술을 바탕으로 한 신규 제품 개발로 건물 모니터링 및 종합 오프라인 고객 케어 시장에서도 디지털 전환 경쟁력을 갖춘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각 사는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끊임없는 협력을 통해 혁신적인 비즈니스 모델을 창출하고,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MOU가 미래 성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된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