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삼립 시티델리, '육즙가득 함박스테이크·미트볼' 광고 캠페인

김태동 기자 ㅣ tad@chosun.com
등록 2024.10.04 09:57

삼립은 글로벌 미식 브랜드 시티델리의 '육즙가득 함박스테이크'와 '육즙가득 미트볼'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 삼립 제공

삼립은 글로벌 미식 브랜드 시티델리의 '육즙가득 함박스테이크'와 '육즙가득 미트볼'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삼립은 신제품 출시에 맞춰 '시티델리로 함 바꿔보시죠'라는 키메시지를 담은 브랜드 영상을 공개했다. 광고는 바쁜 일상과 한정된 메뉴 아이디어로 매 끼니마다 어떤 고기반찬을 먹을지 고민하는 도시인들을 위해 신선한 재료를 사용한 시티델리를 집에서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영상 속 '육즙가득 함박스테이크'는 두툼한 스테이크에 새콤한 감칠맛을 살린특제 데미그라스 소스를 곁들인 '오리지널'과 고다·체다·파마산·모짜렐라 등 4가지 치즈를 넣어 고소하고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치즈' 등 2종을 선보인다. 먹음직스러운 그릴드 미트볼에 새콤달콤한 토마토 소스를 넣어 촉촉한 '육즙가득 미트볼'도 등장한다.

영상은 삼립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케이블 TV 채널 및 제품 판매처(마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삼립 관계자는 "앞으로 시티델리를 통해 프리미엄 원료를 활용한 간편식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