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치킨이 자사의 대표 메뉴 '뿌링클'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모델 신유빈과 함께한 TV 광고를 공개한다/ 다이닝브랜즈그룹 제공
bhc 치킨이 자사의 대표 메뉴 '뿌링클'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모델 신유빈과 함께한 TV 광고를 공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bhc 치킨 '뿌링클'의 10주년을 기념하고, 10년간 변치 않는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지난 2014년 첫 선을 보인 '뿌링클'은 갓 튀겨낸 치킨에 자체 개발한 치즈 시즈닝을 뿌려 달콤새콤한 뿌링뿌링 소스에 찍어 먹는 재미요소가 가미된 치킨이다. 후라이드와 양념 치킨으로만 구분되던 치킨 시장에 새로운 카테고리를 창출하며 '뿌링클'은 현재까지도 폭발적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광고는 '뿌링클'과 '신유빈 선수'의 꼭 닮은 성장 스토리를 함께 보여준다. 도전과 실패를 거듭하며 세상에 없던 새로운 맛으로 탄생한 ‘뿌링클’과 대한민국 탁구 국가대표로 성장한 신유빈의 10년간의 여정 속 의미 있는 순간들을 생생하게 담았다.
신유빈이 함께한 '뿌링클' 10주년 광고 영상은 이날부터 TV뿐 아니라 유튜브, SNS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bhc 치킨은 '뿌링클' 10주년을 맞아 오는 11월 코엑스 등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에서 오프라인 게릴라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 SNS 채널을 통해 다양한 10주년 축하 이벤트도 계획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