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컴투스 글로벌 게임개발 공모전 ‘컴:온’, 오는 11월 첫 개최

김종훈 기자 ㅣ fun@chosun.com
등록 2024.09.25 14:18

유망한 게임 개발자를 발굴, 지원하는 컴투스 글로벌 게임개발 공모전 ‘컴:온 2024’, 참가자가 직접 개발한 창작 게임 공모, 대상 1팀 2천만 원 등 총 4천만 원 상금 지급
수상자들 글로벌 게임 플랫폼 ‘하이브’ 무상 지원 등 개발에 필요한 효용성 높은 혜택 제공

컴투스(대표 남재관)가 유망한 게임 개발자를 발굴∙지원하는 글로벌 게임개발 공모전 ‘컴:온’을 오는 11월 첫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컴투스와 게임문화재단이 함께 하는 이번 공모전은 게임 개발자를 꿈꾸는 인재들이 재능을 발휘하고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실질적인 기회의 장으로 마련된다.

공모 부문은 참가자가 직접 개발한 창작 게임이며, 게임 제작에 관심 있는 만 14세 이상의 대한민국 거주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상금은 대상 2000만 원을 포함해 총 4000만 원 규모로 진행된다. 특히 수상자들에게는 컴투스 그룹의 블록체인 기반 글로벌 게임 플랫폼 ‘하이브’를 무상 지원하는 등 실제 게임 개발에 필요한 효용성 높은 혜택을 제공한다.

작품 접수는 2024년 11월 중 진행하며, 이에 앞서 오는 10월에 공식 홈페이지를 개설하고 자세한 공모요강을 안내할 예정이다.

한편, 컴투스는 지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컴투스 글로벌 콘텐츠문학상’ 공모전을 진행하며 많은 스토리 창작자들을 지원해왔으며, 올해부터는 글로벌 게임개발 공모전 ‘컴:온’을 통해 참신한 게임 개발 인재와 IP를 발굴하고 국내 게임 산업 발전에도 기여할 계획이다.

컴투스 글로벌 게임개발 공모전 ‘컴:온 2024’에 대한 궁금한 사항은 관리자 메일로 문의하면 된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