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이 배달비 무료 구독 서비스 ‘배민클럽’의 무료 체험 기간을 다음달 10일까지 연장한다고 19일 밝혔다.
배민클럽은 알뜰배달 배달비 무제한 무료, 한집배달 배달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구독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배민클럽에 가입한 고객은 추가 거리에 따른 배달비도 무료이며, 다른 쿠폰도 적용할 수 있다. 또 가게가 설정한 최소주문금액만 충족하면 1인분만 주문해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배민은 가입 고객의 혜택 확대를 위해 배민클럽의 정식 오픈일을 가게배달을 이용하는 음식점까지 배민클럽 혜택이 적용되는 9월 11일로 변경한다.
기존 배민클럽 무료배달 주문은 배민배달(배민1플러스) 가입 식당만 받을 수 있었으나, 9월 11일부터는 가게배달 주문 시에도 고객이 배달비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확대할 예정이었다.
이에 따라 8월 20일 종료 예정이었던 배민클럽 무료 체험 기간은 다음달 10일까지 연장된다. 다음달 11일부터는 배민클럽 구독비를 지불하는 고객 대상으로 무제한 무료 배달 등의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배민 관계자는 “배민클럽 가입 고객들이 더 많은 가게에서 무료 배달 혜택을 받으실 수 있도록 배민클럽 정식 오픈일을 변경하게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