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bhc 치킨, 컴투스 '미니게임천국'과 콜라보 진행

김태동 기자 ㅣ tad@chosun.com
등록 2024.08.06 11:27

bhc 치킨이 컴투스의 모바일 캐주얼 게임 ‘미니게임천국’과 맛있는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 bhc 치킨 제공

bhc 치킨이 컴투스의 모바일 캐주얼 게임 '미니게임천국'과 맛있는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는 bhc 치킨이 게임 업계와 진행하는 첫 번째 협업으로, bhc 치킨의 대표 캐릭터 '뿌링'이를 인기 게임에 등장시켜 소비자들에게 좀 더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기획됐다.

우선 bhc 치킨은 협업 첫 단계로 자사 캐릭터 '뿌링'을 게임 속 캐릭터로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뿌링'은 컴투스가 '미니게임천국' 출시 1주년을 기념해 또 다른 레전드 게임 '액션 퍼즐 패밀리'와 협업해 재탄생시킨 미니 게임 '니편내편'에서 사용 시 더 높은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캐릭터로 등장할 예정이다. '니편내편'은 피쳐폰 시절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던 ‘삼촌의 니편내편’을 모티브로 한 게임이다.

유저들은 bhc 치킨 가맹점에 배포되는 '미니게임천국' 콜라보 전단지 속 QR 코드로 접속하면 미니게임천국 앱을 다운받을 수 있고,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 전단지 속 쿠폰번호를 기입하면 뿌링 캐릭터 1종을 획득할 수 있다. 캐릭터 외에도 뿌링 코스튬(1세트), 보석(500개)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bhc 치킨은 뿌링이와 함께하는 'bhc치킨파티'를 콘셉트로 다양한 인게임 이벤트를 오는 8월 25일까지 진행한다. 기간 내 매일 1회 참여가 가능한 응모 이벤트 '뿌링이의 bhc 치킨 돌림판'을 실시한다. 매일 자정 업데이트되는 '오늘의 미션'을 수행하면 이벤트 참여 기회가 주어지고, bhc 치킨 인기 메뉴(뿌링클, 쏘마치, 핫후라이드 등) 및 모바일 금액권 등 다양한 경품을 획득할 수 있다. 돌림판 누적 진행 횟수에 따라 ‘뿌링’ 코스튬 2종도 추가 증정된다.

뿐만 아니라 'bhc 치킨 대항전 개최! 1등팀이 되어라!' 이벤트도 펼친다. 유저들이 팀을 나눠 대결을 하고 점수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지급받는 팀 배틀 형태의 이벤트로, bhc 맵 스킨이 적용된 게임 3종(▲날아날아 ▲넘어넘어 ▲붙어붙어)에서 참여 가능하며 팀은 자동 배정된다. 팀 배틀에 참여 시 ‘뿌링’이(썬·히든 등급), ‘뿌링’이 스킨 등을 획득할 수 있고, 매일 순위별로 웹 이벤트 경품에 응모 가능한 응모권이 지급된다. 응모권은 오는 25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