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오비맥주 스텔라, 아티스트 이덕형 협업 한정판 챌리스 공개

김태동 기자 ㅣ tad@chosun.com
등록 2024.07.26 16:04

스텔라 아르투아 아트 피스 에디션 / 오비맥주 제공

벨기에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스텔라 아르투아가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과 협업 ‘아트 피스 에디션’ 프로젝트 일환으로 그래픽 아티스트 이덕형의 작품 '스텔라, 스텔라!'를 한정판으로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아트 피스 에디션'은 스텔라 아르투아가 예술계 다양한 분야를 대표하는 4명의 작가와 만나 한정판 디자인 스텔라 브랜드 전용 맥주잔 '아트 챌리스'를 제작해 선보이는 연간 프로젝트다. 이번 '스텔라, 스텔라!'는 지난 4월 미래 작가와 협업한 에디션 이후 두 번째로 선보이는 작품이다.

아티스트 이덕형은 평소 감각적인 색채 기반의 그래픽 아트워크를 전개하는 작가로, 600년 전통의 스텔라 아르투아를 상징하는 별(Stella)에서 영감을 받아 이번 ‘아트 피스 에디션’을 제작했다.

이번 작품은 아트 챌리스 잔과 스테인리스 판화로 구성됐다. 스텔라 아르투아의 강렬한 컬러가 돋보이는 챌리스 잔에는 별을 모티브로 한 QR 코드가 삽입됐고, 이를 휴대폰으로 촬영하면 스텔라 아르투아 브랜드를 상징하는 디지털시계가 등장한다.

시계 그래픽으로 제작된 스테인리스 판화는 스텔라 아르투아의 상징적인 색상과 별을 그래픽 패턴으로 담아내며 영속적으로 흐르는 시간을 감상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작품은 크림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크림 애플리케이션과 홈페이지에서 이날 오전 11시부터 선착순 판매된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