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아모레퍼시픽, 청소년 대상 '밋 유어 뷰티' 실시

김태동 기자 ㅣ tad@chosun.com
등록 2024.07.16 09:47

건강한 미의식 교육

아모레퍼시픽이 다음세대재단,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청소년의 건강한 미의식 함양과 긍정적 자기인식을 돕는 '밋 유어 뷰티' 교육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 아모레퍼시픽 제공

아모레퍼시픽이 다음세대재단,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청소년의 건강한 미의식 함양과 긍정적 자기인식을 돕는 '밋 유어 뷰티' 교육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밋 유어 뷰티'는 지난 5월 시작한 아모레퍼시픽의 신규 CSR 캠페인으로 청소년들이 획일적인 아름다움에 치우치지 않고 나다운 아름다움을 발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10세 이상 19세 이하 청소년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서울, 경기 등 수도권 지역과 강원, 충북, 경남 등 비수도권 지역으로 나눠 전국의 청소년을 만날 계획이다.

이번 교육 프로그램은 소셜미디어의 일상화로 자신을 드러내고 온라인 콘텐츠를 만드는 일에 익숙한 10대 청소년의 매체 이용 환경을 고려해 구성했다.

비현실적인 미의 기준과 사실 왜곡을 강화하는 미디어 콘텐츠를 비판적으로 바라보는 리터러시 과정을 진행하는 한편, '나다운 아름다움'에 대해 탐구하고 다양한 기법으로 이를 표현하는 창작 과정을 포함해 일상적인 매체 이용 습관과 연결했다.

교육은 오는 10월까지 진행되며 수도권 지역에서는 교육 프로그램 참여를 희망하는 초등학교, 중학교 및 청소년 관련 기관의 신청을 받아 직접 찾아갈 예정이다.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진행 소식은 캠페인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