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종가가 오는 19일부터 28일까지 열흘간 호텔아쿠아펠리스 부산에서 '김치 블라스트 부산 2024'를 운영한다 / 대상 제공
대상 종가가 오는 19일부터 28일까지 열흘간 호텔아쿠아펠리스 부산에서 '김치 블라스트 부산 2024'를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김치 블라스트 부산 2024'는 '김치의 무한한 상상, 즐거움이 되다'를 테마로 새로운 김치를 경험하고자 하는 모든 세대에게 종가만의 차별화된 김치 콘텐츠를 선보인다. '김치는 곧 종가'라는 메시지를 강조하고 전 세계인이 사랑하는 음식으로 김치의 위상을 높인다는 전략이다.
호텔아쿠아펠리스 부산 1~3층에서 운영하는 '김치 블라스트 부산 2024'는 입장부터 퇴장까지 김치의 다양한 시도와 경이로운 변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먼저 입장과 동시에 공간별 설명이 기재된 리플릿 형태의 부채를 제공하고, 글로벌 방문객들을 위해 팝업에 대한 기대감을 전하는 다국어 메시지를 곳곳에 배치했다. '종가존'에서는 첫 포장김치 종가의 압도적인 기술력과 스토리, 글로벌 활약상 등을 감각적인 LED 디스플레이와 조형물을 통해 소개한다.
체험존에서는 'HOXY? KIMCHI!' 파우더를 필두로 그동안 상상하지 못했던 김치의 놀라운 변화를 경험할 수 있다. 상상 속 김치 파우더를 직접 맛보고, 시식 소감 및 김치 파우더의 활용법에 대한 자유로운 상상을 나누며 김치에 대한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한다. 종가 앰버서더 호시의 다양한 모습을 만나볼 수 있는 캠페인 영상존과 포토존도 마련했다.
'종가 비스트로존'에서는 김치 미식 경험을 선사한다. 이산호 셰프가 총괄을 맡았고, 산조 호텔아쿠아펠리스점과 협업해 퀄리티를 한층 높였다.
더불어, 종가X발란사 콜라보 티셔츠 2종과 'HOXY? KIMCHI! 리미티드 에디션'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밖에도 '김치 블라스트 부산 2024' 오픈을 기념해 부산지역 내 '빕 구르망'으로 선정된 레스토랑 4곳 ▲동경밥상 ▲아르프 ▲안목 ▲야키토리 온정과 협업해 종가 김치를 소개한다.
대상 종가는 오는 18일부터 내달 4일까지 온라인 팝업도 진행한다. 네이버 종가 브랜드스토어에서 열리는 온라인 팝업에서는 오프라인 팝업 현장 스케치 영상과 함께 'HOXY? KIMCHI! 리미티드 에디션'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