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쿠팡, '와우 빅세일' 진행…최대 70% 할인

김태동 기자 ㅣ tad@chosun.com
등록 2024.07.09 10:44

쿠팡은 와우회원 대상으로 최대 규모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와우 빅세일'을 오는 15일까지 일주일 간 진행한다/쿠팡 제공

쿠팡은 와우회원 대상으로 최대 규모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와우 빅세일'을 오는 15일까지 일주일 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참여 브랜드는 삼성, LG,나이키, 뉴발란스, 휘슬러, 테팔, 롯데웰푸드, 오리온, 이니스프리, 에스쁘아 피죤, 도브 등 660여개다.

와우회원은 다양한 테마로 준비된 할인 코너에서 쇼핑을 즐길 수 있다.

'990특가 카테고리 빅세일' 코너는 매일 오전 10시와 오후 6시마다 990원, 1990원 특가 상품 선착순 공개한다. '원데이 빅세일'은 상반기 쿠팡의 인기 브랜드 상품을 단 하루 동안 행사 내 최대 혜택의 특가 상품을 제공한다. '브랜드 빅세일' 코너에는 매일 최대 3개 브랜드가 브랜드별 단 하루 즉시할인 또는 쿠폰할인 등 다양한 할인 상품을 내놓는다.

이번 행사의 가장 큰 특징은 '로켓직구 빅세일' 코너가 신설된 것이다. 쿠팡은 직구 상품에 대한 고객의 관심도가 높아짐에 따라 직구 소비자들의 최대 행사인 '블랙 프라이데이(미국의 대규모 쇼핑 행사)' 수준의 혜택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쿠팡 관계자는 "행사를 통해 평소 구매하고 싶었던 상품을 큰 할인가에 득템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