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CJ제일제당 '백설 육수에는 1분링' 220만개 판매 돌파

김태동 기자 ㅣ tad@chosun.com
등록 2024.07.02 16:17

CJ제일제당은 '백설 육수에는 1분링'이 출시 8개월만에 판매량 220만개를 돌파했다 / CJ제일제당 제공

CJ제일제당은 '백설 육수에는 1분링'이 출시 8개월만에 판매량 220만개를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 국물 1인분 기준으로 4700만 명이 먹을 수 있는 양이다.

CJ제일제당은 다양한 마케팅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넓히고 판매 확대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CJ제일제당은 배우 최우식을 모델로 한 디지털 광고 영상을 선보였다. 최우식이 부르는 CM송으로 진행되는 이 영상은 '백설 1분링'을 활용해 각종 국물요리, 떡볶이 등 다양한 요리를 간편하게 완성하는 모습을 담았다.

이와 함께 백설 1분링 제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CJ더마켓 기획전을 열고 있다.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전국 주요 할인마트에서 1+1 할인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백설 육수에는 1분링은 편의형 코인육수 제품으로 원하는 요리에 한 알만 넣으면 진한 육수를 낼 수 있다.

동전 형태의 기존 코인육수와 다르게 가운데가 뚫려 있는 링 형태로 끓는 물에서 1분만에 녹는 것이 특징이다.

이 때문에 각종 국물요리 뿐만 아니라 조리 시간이 상대적으로 짧은 볶음요리에도 활용할 수 있어 간편한 조리를 원하는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백설 1분링에 대한 높은 관심에 힘입어 새로운 캠페인을 선보이게 됐다"며 "다양한 유통채널로 소비자 접점을 넓혀 코인육수 시장 대세 자리를 굳힐 것"이라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