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SPC 파스쿠찌, 산학협력 마케팅 경진대회 진행

김태동 기자 ㅣ tad@chosun.com
등록 2024.05.22 17:21

SPC 파스쿠찌는 성균관대학교와 한양대학교 재학생을 대상으로 산학협력을 진행하고 최종 결과를 발표했다 / SPC 제공

SPC 파스쿠찌는 성균관대학교와 한양대학교 재학생을 대상으로 산학협력을 진행하고 최종 결과를 발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학생들에게 비즈니스 실무 경험을 제공해 우수한 미래 인재를 육성하고 청년 세대의 사회 진출을 독려하기 위해 마련했다.

프로젝트에는 '성균관대학교 경영전략학회 S.ONE' 6개 팀과 '한양대학교 경영전략학회 HESA' 2개 팀 등 총 8팀, 34명이 참여했다.

각 팀은 지난달부터 3주간 '브랜드 마케팅 전략'을 주제로 파스쿠찌의 디저트 제품 활성화를 위한 마케팅 전략을 도출하는 과제를 수행했다.

학생들은 브랜드 홍보 방안을 비롯해 판매전략 등을 제안했고, 과제 수행 과정에서 파스쿠찌 마케터의 피드백을 제공받아 실무경험 습득과 함께 과제 완성도를 높였다.

프로젝트 최종 발표와 심사는 지난 20일 양재동 SPC1945에서 진행했다.

심사 결과 브랜드 이미지 적합성, 독창성, 실현 가능성 등의 항목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S.ONE 5팀을 대상으로 선정했고, 대상 1개팀과 최우수상 3개팀 우수상 4개팀에 각각 상금과 수료증을 전달했다.

파스쿠찌는 이번 산합협력으로 얻은 다양한 아이디어를 활용해 2030 고객을 대상으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며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해나갈 예정이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