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롯데백화점, 잠실서 ‘크록스' 대형 팝업 열어

김태동 기자 ㅣ tad@chosun.com
등록 2024.05.21 17:41

롯데백화점은 오는 22일부터 6월 2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 '플레이 투게더 크록스 월드'를 테마로 대형 크록스 팝업 스토어를 열고, 크록스 꾸미기 관련 콘텐츠들을 선보인다 / 롯데쇼핑 제공

롯데백화점은 오는 22일부터 6월 2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 '플레이 투게더 크록스 월드'를 테마로 대형 크록스 팝업 스토어를 열고, 크록스 꾸미기 관련 콘텐츠들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먼저 크록스 꾸미기 전용 공간인 '지비츠 참 바'를 조성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비츠 참 바에서는 총 100가지 이상 다양한 참을 활용해 직접 자신만의 크록스를 장식해볼 수 있다.

특히 26일까지는 간단한 테스트를 통해, 고객별 어울리는 크록스 제품과 색상을 추천해주는 '크록스 서머 컬러 테스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테스트 결과를 개인 SNS에 올리는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지비츠 참 5개를 증정하고, 팝업내 포토존에서 추천 제품을 착용하고 인증샷을 올리면 총 10명을 선정해 크록스 신발을 제공할 계획이다.

크록스 한정판부터 인기 상품도 준비됐다. 인기 캐릭터 '스폰지밥'과 협업한 클로그와 영화 '스타워즈' 시리즈에 등장하는 '다스 베이더'를 모티브로한 슬라이드는 등은 이번 팝업에서 오프라인 처음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클래식 클로그와 같은 인기 상품과 이번 시즌에 새롭게 출시한 신상 샌들 등을 엄선해 다양한 색상으로 선보인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