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화애락 글로우 부스터' / KGC인삼공사 제공
KGC인삼공사 정관장의 여성 건강 전문 브랜드 '화애락'은 하루 한 병으로 항산화와 피부를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는 '화애락 글로우 부스터'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화애락 글로우 부스터는 몸속 항산화 코어를 끌어올려 에너지를 채울 수 있는 3중 항산화 포뮬러와 피부건강 신소재 로즈마리추출물등복합물과 히알루론산으로 구성된 이중복합제형 제품이다.
화애락 맞춤 기술로 완성한 항산화 3중 포물러는 정관장 홍삼의 응축된 힘으로 항산화를 케어하고 비타민 C가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며 코엔자임Q10으로 항산화에 도움을 준다.
피부케어를 위한 특허 받은 피부 건강 기능성 개별인정 원료인 로즈마리추출물등복합물은 자외선에 의한 피부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 유지에 도움을 주고, 히알루론산은 피부 수분 장벽을 세워 보습에 도움을 준다.
'정관장 화애락'은 1990년부터 이어온 6년근 홍삼의 여성 건강 연구를 바탕으로 2003년 론칭한 여성 전문 브랜드다. 20년 넘게 20년 넘게 꾸준히 사랑받으며 여성 건강기능식품 시장을 이끌어 왔다.
정관장 화애락은 론칭 기념으로 '화애락 글로우 부스터' 구매 시 해피글로우데이 폭죽 카드도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화애락 글로우 부스터'는 카카오 선물하기, 네이버 스토어와, 정몰, 마켓 컬리 등 주요 온라인몰을 통해 제품을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