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서울시 취약계층 가정을 초대해 서울 난지캠핑장에서 '행복뚝딱 깨비증권 그린캠핑'을 진행했다 / KB증권
KB증권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서울시 취약계층 가정을 초대해 서울 난지캠핑장에서 '행복뚝딱 깨비증권 그린캠핑'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행복뚝딱 깨비증권 그린캠핑'은 KB증권이 미래한강본부와 함께 지난 2022년 9월, 난지캠핑장에 7300여 그루의 나무를 심는 'KB증권 그린성장로드'의 완공을 기념하고자 취약계층 가정을 캠핑장에 초청하며 시작됐다. 작년에 이어 올해로 3년째를 맞았다.
이번 '행복뚝딱 깨비증권 그린캠핑'은 지난 18~19일 1박 2일동안 총 23가정, 92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참여 가족들의 큰 성원에 힘입어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KB증권은 참여 가족들을 위해 텐트 및 캠핑장비부터 푸짐한 먹거리 등 모든 물품을 지원하고, 캠핑 장소 마련과 전반적인 캠핑 운영은 서울시 미래한강본부가 협력했다.
특히 올해는 KB증권에서 지난 3월부터 취약계층 아동을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는 'KB증권 축구교실'에 참가한 가정을 초대해 온 가족이 참여하는 보물찾기와 캠프파이어, 페이스페인팅, 매직풍선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레크리에이션을 진행했다.
또 KB증권은 '행복뚝딱 깨비증권 그린캠핑'에 참여한 각 가정에게 기념품으로 영양제와 아동 가방을 선물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