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이 자녀와 아빠가 함께하는 'bhc 뿌링뿌링 쿠킹클래스'를 개최했다 / bhc치킨 제공
bhc치킨이 자녀와 아빠가 함께하는 'bhc 뿌링뿌링 쿠킹클래스'를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bhc 쿠킹클래스'는 뿌링클과 치즈볼 등 bhc치킨 대표 메뉴 조리실습과 브랜드 역사, 치킨 메뉴의 탄생 비화 소개 등 다양한 커리큘럼으로 구성된 고객 참여 프로그램이다.
외식 분야 전공 학생부터 동호회, 기업 및 기관 임직원, 복지단체 등 최소 15인에서 최대 28인의 단체라면 일반 소비자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지난 18일, 경기도 하남시에 위치한 bhc 아카데미에서 개최된 '아빠와 함께하는 bhc 쿠킹클래스'에는 예원유치원 출신의 초등학생, 중학생 자녀 8명과 아빠 8명, 총 16명이 참여했다.
참가자들은 bhc치킨 브랜드 역사를 비롯해, 닭 사육 과정부터 식탁에 오르기까지 치킨 탄생 일련의 과정 등에 관한 이론 교육을 들었다.
이어 안전 교육을 이수한 후, 아빠와 아이가 2인 1조로 bhc치킨 대표 메뉴 '순살 뿌링클'과 사이드 메뉴 '달콤바삭치즈볼'을 직접 조리하는 실습 시간을 가졌다. 이외에도 아이들의 다양한 궁금증을 해소하는 질의응답 세션을 진행했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직접 조리한 치킨 메뉴를 비롯해 볼펜과 에코백 등 bhc치킨 굿즈를 제공했다.
bhc치킨 관계자는 "자녀와 함께 치킨을 만들고, 완성된 요리를 나누는 과정을 통해 서로 더 가까워지는 계기가 되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