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트롯가수 나태주, 청담 육포 광고 모델 선정

전선하 기자 ㅣ seonha0112@chosun.com
등록 2024.05.07 14:26

5월8일 홈앤쇼핑서 청담 한우 육포 방송

/청담 육포 제공

청담 육포에서 '청담 한우 육포'의 광고 모델로, 인기 트로트 가수 나태주를 선정했다고 7일 밝혔다.

태권 트롯으로 유명한 나태주는 국가대표급 태권 실력과 밝고 건강한 이미지로 많은 팬층을 가지고 있으며, 배우, 방송인까지 다방면으로 활동을 넓혀 가며 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제조사측은‘청담 한우 육포’는 원료 선정부터 제품 생산까지 엄격한 기준을 적용한 100% 한우만을 사용한 프리미엄 육포라고 설명했다.

이어 배, 사과, 마늘, 양파, 생강, 대파, 솔잎 분말 등 국내산 재료를 사용했으며, 김순덕 한식 대가의 황금 레시피와 특별한 시즈닝 비법까지 더해 한국인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열풍 건조 방식을 사용해 영양 보존은 물론, 속과 겉이 고르게 건조돼 육질은 부드럽고, 육향은 더욱 풍부해진 것이 특징이라 전했다.

발색제 등 6가지 합성 첨가물을 넣지 않고, 육질이 부드러워 이가 약한 어르신은 물론 어린이까지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편리한 파우치형 소포장과 한입 크기로 제작되어 간편 술안주는 물론 운동 전후, 어린이 간식까지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청담 한우 육포 관계자는 “‘나태주가 선택한 ‘청담 한우 육포’는 맛과 영양을 동시에 제공하며, 고급스러운 맛의 육포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완벽한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청담 한우 육포는 5월 8일 15시 10분에 홈앤쇼핑을 통해 론칭한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