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넷마블 신작 MMORPG '아스달 연대기', 신규 광고 공개

김종훈 기자 ㅣ fun@chosun.com
등록 2024.05.03 18:12

광고 모델로 박명훈 배우 발탁...타곤으로 변신해 코믹한 연기 '눈길'
5월 연휴 맞아 풍성한 혜택 제공하는 각종 이벤트 진행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지난 24일 출시한 MMORPG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개발사 넷마블에프앤씨)의 신규 광고 영상을 공개하고, 5월 연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무료한 일상을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으로 탈출한다는 내용으로, 박명훈 배우가 '타곤'으로 분해 특유의 능청스러운 코믹 연기를 선보였다.

해당 광고는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이후 조회수 10만회를 돌파하는 등 게임 이용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신규 광고 공개외에도 넷마블은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하며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출시 초반 흥행을 이끈다는 전략이다.

넷마블은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에서 '뱀 비늘 협곡 참여', '세력 임무 완료' 등 이벤트 미션을 완료하면 재련석 등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8일까지 진행한다. 모든 미션을 완료하면 '빛나는 재련석(3개)'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넷마블은 4주에 걸쳐 진행되는 '영웅의 탄생' 이벤트로 총 24개의 영웅 소환권 조각을 지급한다. 내달 19일까지 진행되는 영웅의 탄생 2주차 이벤트는 ▲적대 세력 처치 도움▲태양의 신전 참여▲던전 클리어▲세력전 기여▲필드 보스 처치▲연맹 출석 등의 미션으로 구성되며, 모든 미션을 완료하면 통합 영웅 소환권 7개와 축복의 기운 3개를 받는다.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은 동명의 드라마를 원작으로 한 대형 MMORPG로, 아스달, 아고, 무법 세력이 아스 대륙을 차지하기 위해 대규모 권력 투쟁을 그린다. 게임에 대한 다양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 및 공식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