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대표 권이형)은 만화 기반 IP 기업 주식회사 열혈강호(대표 전명진), 더본코리아(대표 백종원)와 함께 자사의 인기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열혈강호 온라인’과 ‘홍콩반점0410’의 제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열혈강호’ X ‘홍콩반점’ 이벤트는 대한민국 대표 무협 IP인 ‘열혈강호’ 출간 30주년을 맞아 기획 됐다. ‘홍콩반점’은 백종원 대표가 이끄는 더본코리아의 중식 전문점이다.
제휴 이벤트는 오늘 17일부터 오는 5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홍콩반점에서 ‘한비광 세트’ 또는 ‘흑풍회 세트’ 이용 시 열혈강호 기념 카드팩이 제공되며, 해당 카드팩에서 ‘열혈강호 온라인’ 게임 코스튬 쿠폰과 홍콩반점 쿠폰, 열혈강호 한정판 굿즈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열혈강호 온라인’ 게임 쿠폰은 게임 내 금전방NPC(Non-Player Character)에게 쿠폰 번호 입력 시 의상 2종, 헤어 2종 중 1종을 무작위로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늘 17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열혈강호 온라인’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 서비스 20주년 기념 응원글을 등록하면 홍콩반점 1만원 상품권(40명)과 게임 아이템 강호패(30명) 및 단우헌(30명) 1일권을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엠게임 ‘열혈강호 온라인’ 사업부 강영순 본부장은 “’열혈강호 온라인’의 서비스 20주년 및 원작 ‘열혈강호’의 출간 30주년을 맞아 게임과 원작이 함께 진행하는 ‘홍콩반점’ 제휴 이벤트를 진행하게 돼 뜻깊다”며 “오랜 기간 ‘열혈강호’를 사랑해 주시는 이용자를 위해 다양한 제휴 이벤트를 이어갈 예정이며, 게임 서비스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열혈강호’ X ‘홍콩반점’ 제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열혈강호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및 ‘열혈강호’ 웹툰 페이지, 홍콩반점 내 포스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