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풀무원, 창사 40주년 기념 체험행사 '스테이풀무원' 개최

김태동 기자 ㅣ tad@chosun.com
등록 2024.04.16 10:03

풀무원이 창사 40주년을 기념해 고객과 함께하는 1박 2일 체험 행사 스테이풀무원을 개최한다 / 풀무원 제공

풀무원이 창사 40주년을 기념해 엄마와 딸이 함께하는 1박 2일 모녀 고객 체험 행사 '스테이풀무원'을 개최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스테이풀무원'은 풀무원의 40년 역사와 지속가능한 브랜드 가치를 경험해 볼 수 있는 고객 체험 행사다. 오는 5월 10일부터 11일까지 1박 2일간 충북 괴산에 위치한 '풀무원아카데미'에서 개최된다. 풀무원아카데미는 풀무원의 미션과 지속가능한 가치를 몸소 체험할 수 있는 풀무원 조직원을 위한 연수센터이다.

'스테이풀무원'은 만 20세 이상 성인 여성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은 이달 21일까지 풀무원 공식 인스타그램 등에 공지된 링크를 통해 풀무원과 소중한 추억이나 경험에 관한 사연을 작성하면 된다.

최종 40인은 4월 25일 문자로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풀무원 공식 인스타그램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건강한 원료와 조리법으로 완성한 ‘바른먹거리’ 식단이 매 끼니 제공되며 풀무원의 대표 지속가능식품인 두부도 직접 만들어볼 수 있다. 또 참가자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 프로그램 '이효리와 함께하는 요가클래스'를 마련했다.

풀무원 관계자는 "이번 체험행사를 계기로 모녀간의 정을 더욱 돈독히 하고,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소중한 추억을 만들면 좋겠다"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