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컴투스 ‘서머너즈 워’ 10주년 전야제 이벤트, 기념 열쇠 모으면 선물이 팡팡

김종훈 기자 ㅣ fun@chosun.com
등록 2024.04.01 17:36

‘서머너즈 워’, 14일까지 미션 완수하고 10주년 기념 열쇠 모아 다양한 아이템 획득
열쇠 사용해 퍼즐 조각 열면 신비의 소환서 등 획득…누적 사용 열쇠 수에 따라 데빌몬 등 선물 추가 제공
올해 10주년 맞아 연중 내내 재미와 보상 가득한 이벤트 지속 전개할 계획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의 출시 10주년 기념일에 앞서 전야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서머너즈 워’는 지난 2014년 4월 17일 국내에 출시되고 6월 전 세계로 서비스 지역을 넓히며, 현재까지 컴투스를 대표하는 글로벌 히트작으로 흥행을 이어 나가고 있다. 올해 10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푸짐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보너스 격의 전야제 이벤트를 열어 유저들에게 감사를 전한다.

10주년 전야제 이벤트는 오는 4월 14일까지 진행된다. 매일 게임을 플레이해 에너지 사용 미션을 달성하면 ‘10주년 기념 열쇠’와 에너지, 마나석 등을 받을 수 있고, 카이로스 던전, 이계의 틈, 아레나, 월드 아레나 등 콘텐츠를 플레이하며 미션 완수 시 열쇠 추가 획득이 가능하다.

10주년 기념 열쇠는 ‘10주년 기념 퍼즐’ 풀이에 사용할 수 있다. 열쇠로 퍼즐 조각을 열면 신비의 소환서, 크리스탈 등 보너스 선물을 얻을 기회도 제공되며, 사용한 열쇠의 누적 개수에 따라 데빌몬, 연성석, 신비의 소환서 등 추가 선물도 지급된다. 퍼즐을 모두 열고 남은 열쇠는 에너지로 교환할 수 있다.

한편, ‘서머너즈 워’는 출시 이후 현재까지 전 세계 누적 다운로드 2억 건 이상, 누적 매출 3조 4천억 원 이상을 기록하며 흥행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10주년인 올해는 연초부터 대작 IP와의 컬래버레이션, 역대 영웅 던전 오픈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선보였으며 연말까지 재미와 보상이 가득한 이벤트를 연중 지속 전개할 계획이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