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KG모빌리티, 화천산천어축제 '티볼리' 경품 전달

임주희 기자 ㅣ ju2@chosun.com
등록 2024.03.26 15:50

응모 이벤트 1등 당첨자에게 경품 티볼리 증정

지난 25일 강원도 화천군청에서 이의호 KGM 중부지역사업부장(왼쪽)과 최문순 화천군수(가운데)가 이벤트 당첨자 이채형 씨에게 티볼리를 전달하며 축하해 주고 있다./KGM 제공

KG 모빌리티가 '2024 화천산천어축제'의 현장 응모 이벤트에서 행운을 거머쥔 당첨자에게 '티볼리' 경품을 전달했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25일 강원도 화천군청에서 진행된 2024 화천산천어축제 복불복 이벤트 추첨에서 이채형 씨(강원도 화천군·24)가 1등 당첨의 행운을 얻었다.


이 씨는 "우리 지역 축제인 화천산천어축제 이벤트 응모 후 잊고 있었는데 티볼리 경품 행운의 주인공이 됐다는 게 처음에는 믿기지 않았다"며 "차량 경품 전달식에 참석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나니 이제야 실감이 나 너무 기쁘고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KGM 관계자는 "티볼리가 소형 스포츠유틸리티차(SUV)임에도 넉넉한 실내공간은 물론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갓(God)성비를 더한 차량으로 출시 이후 꾸준한 판매로 상품성이 검증된 차량"이라며 "당첨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앞으로 KGM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축하의 말을 전했다.


한편 KGM은 2014년을 시작으로 9년째 화천군과 파트너십을 맺고 지속적인 후원을 이어가고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