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써니웨이브텍 임직원과 대표이사 김학선, ㈜씨에스렌탈 대표이사 이우섭과 임직원이 16일 씨에스그룹본사에서 ' 세계최초 반려견 전용 Pet Media Box(독스플레이) 한국총판 협약(MOU)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씨에스렌탈 제공
㈜써니웨이브텍(대표이사 김학선)과 ㈜씨에스렌탈(대표이사 이우섭)이 혁신적인 펫케어 서비스를 위한 협력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력을 통해 국내 최초로 반려견 전용 Pet Media Box 렌탈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며, 이를 통해 반려견의 행복과 편안한 삶을 지원하고자 한다.
㈜써니웨이브텍은 ‘반려동물이 안정되고 행복한 세상을 만들자’라는 미션 아래, 반려견과 반려가족과의 유대감을 높이는 Pet Tech 제품을 개발했다. 이 제품은 반려견의 특성에 맞춰 영상 콘텐츠와 음악을 제공하며, Home Cam과 영상통화 기능인 Dogsplay을 통해 언제든 반려동물과 소통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AI 기술을 활용한 맞춤형 서비스와 상태 모니터링 기능을 통해 반려인에게 실시간 통보해 주는 Total 서비스 플랫폼을 제공할 예정이다.
씨에스렌탈은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삼는 기업이며, 자사의 슬로건인 '분리불안, 우울증에 시달리는 반려견 최고의 선물!'을 통해 반려견 전용 TV 렌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서비스는 다양한 렌탈 옵션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반려견의 행복과 스트레스 감소를 지원하며, 펫케어 시장 활성화와 새로운 렌탈 수익 모델을 추구하고 있다.
이와 함께, 써니웨이브텍은 최근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열린 CES 2024에 참여하여 '독스플레이'를 선보이며 K-스타트업의 주목을 받았다.
양 회사는 이번 협력을 통해 펫케어 시장에 새로운 파장을 일으키고 반려견과 반려인의 삶의 질을 향상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