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메이블린 뉴욕 제공
걸그룹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가 세계적 메이크업 브랜드의 앰배서더로 나선다.
19일 오전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메이블린 뉴욕은 "신인 걸그룹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를 새로운 브랜드 앰배서더로 선정했다. 넘치는 자신감과 당당함, 자유로움을 지닌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의 매력이 브랜드의 이미지 및 철학과 부합한다고 판단했으며 이들과 함께 브랜드의 매력을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알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의 첫 브랜드 화보도 공개됐다. 화보 속 멤버들은 시크함과 캐주얼함을 동시에 갖춘 스타일링으로 세련됨을 뽐낸 동시에 볼드한 레드 립, 아찔하게 올라간 속눈썹, 은은하게 빛나는 결광 피부, 또렷한 아이라인 등 당당하고 에지 있는 메이크업과 함께 자신감 넘치는 포즈와 표정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첫 코스메틱 브랜드 화보임에도 각각 매력적인 비주얼과 개성을 뽐내며 콘셉트를 완벽히 소화,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는 새로운 뷰티 아이콘으로서의 무한한 가능성을 열었다.
한편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는 오는 20일 일본 도쿄에서 개최되는 첫 팬미팅 'HELLO KISSY'로 팬들과 만남을 이어간다.
▶ 제시, 볼륨감에 비해 너무 작은 비키니…눈 둘 곳 없는 아찔 S라인
▶ 17기 현숙♥상철, 사생활 논란 딛고 8월 결혼 발표 "식장 예약했어요"
▶ '나르샤, 티팬티 비키니 입으니 보이는 은밀 타투…너무 과감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