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실현 페스티벌' / KT&G 제공
KT&G는 4월 개최하는 '2024 KT&G 상상실현 페스티벌' 얼리버드 티켓이 저날 오픈 1분 만에 전량 매진됐다고 15일 밝혔다. 정식 티켓은 3월 6일부터 예매가 시작된다.
2024 KT&G 상상실현 페스티벌은 4월 27일부터 28일까지 강원 춘천 의암호 앞 KT&G 상상마당 춘천에서 개최된다. 이번 축제는 KT&G 상상마당 춘천의 10주년을 기념하는 의미에서 2일로 확대 개최되며, 10년간 함께 성장한 아티스트들과 더 많은 관객이 모이는 축제의 장으로 마련된다.
상상실현 페스티벌은 KT&G가 지역 문화 활성화와 문화예술 저변 확대를 위해 지난 2012년 첫선을 보인 복합문화예술축제다. 뮤지션들의 공연과 다채로운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대표적인 지역 문화 축제로 자리잡았으며, 매 회차 매진 행진을 이어왔다.
이번 '2024 KT&G 상상실현 페스티벌'도 국내 정상급 뮤지션들과 신진 아티스트들로 구성된 풍성한 공연 라인업으로 관객들을 맞이할 계획이다.
특히 올해는 KT&G 상상마당 춘천의 개관 10주년을 기념한 특별 프로그램들도 선보일 예정이다. 10주년 기념 영상과 한정판 기념 굿즈 등이 현장에서 공개되며, 5회차 이상 페스티벌에 참가한 아티스트들을 위한 감사패 전달도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