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현빈♥' 손예진, 완판 효과…골프웨어 '피레티'와 전속모델 재계약

에디터 조명현 ㅣ midol13@chosun.com
등록 2024.02.05 10:12

사진 : 골프웨어 브랜드 피레티(PIRETTI) 제공

배우 손예진이 골프웨어 브랜드 피레티(PIRETTI)와 전속모델 재계약을 채결했다.

5일 프리미엄 골프웨어 브랜드 피레티(PIRETTI) 측은 "지난해 인연을 맺은 손예진과 전속모델 재계약을 체결, 2024년 SS시즌 공식 브랜드 모델로 활약 예정이다"라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전속모델 재계약 체결의 배경에는 '손예진 효과'가 있었다. 피레티는 손예진 배우만의 고급스럽고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골프 마니아들에게 피레티 브랜드를 알리고 프리미엄 가치를 전달하는데 크게 기여했다고 설명했다. 실제로 손예진은 최근 골프 레슨 유튜브 '임진한클라스' 출연과 SNS를 통해 피레티 골프웨어 착장을 선보이며 유니크하고 화사한 비주얼로 큰 반응을 얻어 피레티를 알리는 데 힘을 더했다.

특히 손예진 전속모델 발탁 이후 피레티의 가을·겨울 컬렉션 판매율이 급상승했으며, ‘엘리트 반팔원피스’를 비롯해 일부 제품의 경우 화보가 공개되자마자 공식 온라인몰에서 완판되는 등 이른바 '손예진 효과'를 보여줬다.

피레티 관계자는 "우아하고 세련된 손예진의 이미지가 최상급 퀄리티와 감각적인 디자인의 골프웨어 스타일을 제안하는 피레티와 최상의 시너지를 보여줬다"며, "2024년에도 피레티와 손예진이 함께하는 활동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한혜진, 성난 등근육까지…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 몸매

▶ 경리, 누드톤 탑에 깜짝…느슨하게 묶은 끈까지 섹시해

▶ '이수근♥' 박지연, 저혈압에 子 졸업식도 끝까지 못지켰네…"아픈 엄마라 미안해"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최신기사 더보기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