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용 챌린지' / 하림 제공
종합식품기업 하림의 어린이식 브랜드 푸디버디는 TV CF 인기에 힘입어 '띠용챌린지'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푸디버디가 지난해 11월 브랜드 론칭과 함께 공개한 '푸디버디~용' TV CF는 중독성 있는 로고송과 댄스, 판디(팬더)와 몽이(원숭이) 등 동물 캐릭터 연출 등으로 방영 초기부터 어린이들 사이에서 화제가 됐다.
푸디버디는 푸디버디송과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 눈이 '띠용' 커지는 애니메이션 연출 효과를 활용해 어린이들이 즐겁고 유쾌하게 참여할 수 있도록 띠용챌린지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 기간은 2월 25일까지이며 어린이와 부모 등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먼저 푸디버디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른 후, 필터 탭에서 '띠용챌린지' 필터를 선택하고 푸디버디송에 맞춰 춤을 추는 영상을 촬영한다. 촬영한 영상은 개인 계정에 필수 해시태그와 푸디버디 공식 계정 태그를 달아 업로드를 하면 된다.
참여자 전원에게 선물로 푸디버디 까망 짜장면을 제공하며, 1등은 호텔 숙박권(1명), 2등은 닌텐도 스위치(3명), 3등은 자사몰 상품권 5만원(10명), 4등은 푸디버디 선물세트(20명), 5등은 온가족 선물세트(20명) 등을 증정한다. 우수 참여자는 3월 4일 푸디버디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에서 발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