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공식 서포터즈 ‘K-스피커스’ 4기 모집 / 교촌에프앤비 제공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공식 서포터즈 'K-스피커스' 4기를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K-스피커스'는 교촌의 'K'와 '스피커'를 합친 명칭이다. 교촌 브랜드 및 제품 관련 콘텐츠를 제작해 알리는 서포터즈를 뜻한다. K-스피커스 4기는 교촌치킨과 연관된 여러 형태의 온라인 홍보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K-스피커스 4기는 오는 10일까지 교촌 공식 인스타그램의 프로필 링크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모집 대상은 ▲SNS 소통에 적극적인 자(인플루언서 우대) ▲사진, 영상 편집 및 콘텐츠 제작에 능통한 자 ▲교촌치킨 미션을 수행할 의지가 있는 자 등의 요건을 갖춘 2030 대학생 및 대학원생이다.
선정 결과는 1월 17일 개별 발표한다. 활동기간은 1월 19일부터 3월 25일까지다.
교촌에프앤비는 4기 참가자 전원에게 웰컴 키트와 매월 교촌치킨 제품 교환권 3매를 기본 제공하고, 선착순 '교촌1991스쿨' 체험 기회를 준다. 또 월별 우수활동자 4명에게는 교촌치킨 모바일 금액권 5만원권 2매와 '교촌필방' 오마카세 시식권 등을 추가 지급한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교촌을 사랑하는 2030 소비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