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초특가 대첩 / 쿠팡 제공
쿠팡은 오는 30일까지 '스포츠 초특가 대첩'을 연다고 5일 밝혔다.
역시즌 여름 상품부터 겨울 방한 용품, 스포츠 의류 및 용품, 아웃도어, 캠핑, 골프 등 카테고리 1200여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와우 회원은 최대 9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역시즌 상품으로는 래쉬가드, 비치웨어, 아쿠아슈즈, 스포츠 비치 반바지 등을 준비했다. 전 상품 50~90% 할인이 적용된다.
겨울 시즌 방한용품도 마련했다. 넥워머, 바라클라바, 귀마개 등 인기 방한 용품을 70~90% 할인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유명 인기 브랜드를 포함한 스포츠용품 및 의류도 할인 대상이다. 피어니스트 브랜드는 40%, 뮬라웨어는 50%까지 할인이 적용된다. 1만원 이하에 구매 가능한 기능성 스포츠 의류, 신발, 잡화를 포함한 각종 운동복은 연중 가장 저렴하게 판매한다.
와우회원은 제로투히어로, 아리프, 나이키, 잠스트, 김수열줄넘기, 요넥스 등 브랜드 상품 구매 시 즉시 할인된다.
이밖에도 캠핑 용품과 스틱, 힙색, 모자 등 각종 등산 용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아디다스 골프, 볼빅, 미즈노, 히토미혼마, PGA투어, 핑, 라인프렌즈, 테크스킨, 까스텔바작 등 골프 브랜드 제품도 할인가에 판매한다.
쿠팡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스포츠 카테고리에서 연중 최대 규모의 파격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