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포르쉐코리아, '제1회 기술경진대회' 개최

임주희 기자 ㅣ ju2@chosun.com
등록 2023.12.01 16:15

테크니션 기술 경쟁력과 전문성 강화

포르쉐코리아, 테크니션 기술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제1회 기술경진대회' 개최./포르쉐코리아 제공

포르쉐코리아가 고객 서비스 역량을 높이고 테크니션 기술 경쟁력과 전문성 강화를 위한 '2023 기술경진대회'를 진행했다고 1일 밝혔다.

포르쉐코리아 설립 이후 처음 개최된 기술경진대회는 고객에게 경쟁력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테크니션의 기술력 향상의 동기 부여를 위한 프로그램이다. 올해는 전국 14개의 공식 서비스센터 소속 테크니션이 참가해 경쟁했다.

지난 6월 포르쉐코리아는 119명의 테크니션을 대상으로 포르쉐 차량 이해도 및 기능과 기술에 대한 이론 테스트를 진행했으며, 이중 상위 12명이 본선에 올랐다. 지난달 9일 개최된 실기 테스트에서는 6개 팀을 구성해 다양한 장비를 활용한 고장 원인 진단, 문제 해결 능력, 팀원 간의 협력을 평가했다.

최종 우승한 3팀에게는 독일 본사 트레이닝 프로그램인 ItoP 참가 자격이 주어지는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홀거 브란트포르쉐코리아 애프터 세일즈 디렉터는 "올해 처음으로 개최된 '기술경진대회'를 통해 포르쉐 차량에 대한 테크니션들의 뛰어난 이해도와 기술력을 확인하고 교류 증진까지 도모할 수 있었다"며 "포르쉐코리아는 앞으로도 모든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