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베이비쇼 / 쿠팡 제공
쿠팡은 인기 유모차·카시트 브랜드 제품을 쇼룸에서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쿠팡 베이비쇼'를 3일까지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유아용품 브랜드(리안·조이·뉴나) 유모차, 카시트, 아기침대, 바운서, 하이체어 등 60여개 상품이 대상이다.
리안은 10년 연속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 유모차부문 1위 브랜드다. 조이는 영국 프리미엄 카시트 전문 브랜드, 뉴나는 글로벌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다.
행사장은 서울 청담동 '이안베이비' 쇼룸에 마련됐다. 오는 3일까지 운영한다. 행사장에 입장하려면 쿠팡에서 입장권(인당 100원)을 구매해야 한다.
베이비쇼 기간 행사상품 대상 즉시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10일까지 진행하는 쿠팡 베이비&키즈 페어 다운로드 쿠폰(최대 2만원) 중복 사용이 가능하다. 쿠팡 와우 멤버십 고객은 행사장 방문 여부와 무관하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현장 방문자 선착순 100명에게 뉴나 리유저블백을 준다. 스탬프 이벤트에 참여하면 비비러브 딸랑이 양말과 글러브 실리콘 치발기 세트를 받을 수 있다.
제품에 붙은 QR코드로 쿠팡에서 제품을 사면 선착순 100명에게 아이캐리 에어본 아기띠나 카시트 보호매트를 증정한다. SNS(사회관계망서비스)로 현장 방문 및 구매 인증 시 스타벅스 5000원 기프트카드를 준다.
쿠팡 관계자는 “많은 고객분들께서 행사장에 방문해 즉시 할인과 다양한 사은품 등의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