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삼성SDS, 2024년 정기 임원인사 발표…부사장 2명 등 총 9명 승진

조한진 기자 ㅣ hjc@chosun.com
등록 2023.11.29 10:21

삼성SDS타워. /삼성SDS 제공

삼성SDS는 부사장 2명, 상무 7명, 총 9명 규모의 2024년 정기 임원 인사를 실시했다고 9일 밝혔다.


삼성SDS는 불확실한 경영환경 속에서 클라우드 및 디지털 물류 사업 경쟁력 강화, 생성형 AI 기반 하이퍼오토메이션 혁신 선도를 위해 각 분야에서 탁월한 성과를 보이고 성장 잠재력을 보유한 인재들을 두루 중용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미래 성장을 위한 도전과 혁신을 이끌 차세대 젊은 리더의 양성을 위해 창립 이래 최초로 30대 상무를 내부 승진시키는 등 나이를 뛰어넘어 성과와 역량을 발휘한 인재들을 과감히 발탁했다.


30대 임원으로 발탁된 권영대 상무는 강화학습을 활용한 조합 최적화 기술을 연구해 세계 최고 권위 AI 학회인 NeurIPS(신경정보처리시스템학회)에 3년 연속으로 논문을 등재하는 등 향후 생성형 AI 연구를 통해 삼성SDS의 미래 혁신을 이끌 인재이다.


또한, 사공경 상무를 승진시키는 등 7년 연속 우수 여성인재를 중용했다.


삼성SDS는 이번 임원 인사를 통해 기업 환경에 최적화된 클라우드 및 디지털 물류 서비스 기업으로서 입지를 공고히 하고 IT기술 리더십과 사업경쟁력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삼성SDS 승진자 명단


◇부사장 승진

▲김대우 ▲오영석


◇상무 승진

▲권영대 ▲김성곤 ▲김승기 ▲배한욱 ▲사공경 ▲윤민식 ▲창성중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