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이츠가 오는 22일까지 2023년 하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 이랜드 제공
이랜드이츠는 2023년 하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을 공개 채용한다고 9일 밝혔다.
오는 22일까지 이랜드이츠의 애슐리, 자연별곡, 로운, 피자몰, 리미니, 테루, 반궁, 스테이크어스, 프랑제리 등 전국 매장에서 근무할 인원을 모집한다.
지원 자격은 만 18세 이상으로 외식업과 고객 서비스에 대한 높은 관심과 열정을 보유했다면 학력, 나이, 성별 관계없이 지원 가능하다. 자격조건과 우대사항 등 자세한 정보와 지원 방법은 이랜드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채용은 지원서 접수, 서류전형, 면접, 합격자 발표 과정을 거치며, 최종 합격자는 전국 매장에서 근무할 예정이다.
최종 합격자는 체계적인 실무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외식 전문 경영자로서 성장 발판을 제공받게 된다. 해당 프로그램은 4년간 개인의 역량에 따라 단계별로 진행되고, 경영자가 갖춰야 할 전문 지식과 핵심 역량 중심으로 업무 경험을 쌓게 된다.
공개 채용을 통해 입사한 지원자는 3개월 교육과정 수료 후 매장 관리자로 승진할 기회가 주어진다. 추후 레스토랑을 총괄하는 점장(총괄 책임자), 선임 점장(지역 관리자) 등으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도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