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반려동물 네컷포토 선보이는 ‘떠나펫’, 2023 메가주 일산 참가

강동현 기자 ㅣ kangdong@chosun.com
등록 2023.11.09 15:56

제공= 주식회사 떠나펫

‘주식회사 떠나펫 (대표 남기훈)’이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경기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규모의 펫 산업 박람회인 ‘메가주 일산 (케이펫페어)에 참가한다. ‘주식회사 떠나펫’은 2022년 10월 대구에서 설립되어 국내 최초 펫 네컷 포토 키오스크를 개발하고 있는 스타트업이다.

떠나펫은 대구디지털혁신진흥원(이하 DIP) 대구콘텐츠코리아랩에서 스타트업 마켓 진출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케이펫페어에 포토 키오스크 부스를 설치하여 반려인들에게 특별한 추억과 시간을 제공할 계획이다.

떠나펫은, 반려동물 및 반려인을 위한 맞춤형 포토 키오스크를 개발하고 있다. 소형견부터 대형견까지 모두 촬영이 가능하며, 자체 개발한 보정 필터 적용을 통해 반려동물과 반려인 모두 예쁜 사진이 출력되는 기술을 적용하였다.

올해 상반기 개발 완료 후 7월에 애견동반 카페 및 네컷 스튜디오 대구 앞산 직영점을 오픈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9월부터 전국으로 확장을 추진하고 있다. 출시 2개월만에 전국에 있는 애견동반 카페, 숙소 등에서 설치 문의와 가맹 문의가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주식회사 떠나펫의 이건희 이사는 “이번 메가주 일산에 방문하는 반려인들에게 특별한 추억과 시간을 제공하겠다”며 “전국 확장을 통해 대구광역시를 대표하는 펫 스타트업으로 자리매김 하겠다”라며 포부를 밝혔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